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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 교환 공지

Pit-a-Pat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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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계좌 또는 추가문의 모두 새 글로 남겨주셔야 해요. 답변드린 글에 수정하여 남겨주시면 저희가 확인하기 어려워 100% 누락되어요ㅠㅠ


콜센터는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부탁드려요.



1. 모든 교환/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시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신청글 q&a게시판에 꼭 남겨주셔야 진행 안내드리고 진행가능합니다.

**여행, 출장, 뒤늦은 상품 개봉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난 후 반품/교환 요청하셔도 처리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모든 고객님들에게 동등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없이 임의로 교환/반품 택배보내거나 교환/반품 공지를 따르지 않으실 경우 구매불가 전환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요청 후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신 후 보내주세요)

 


2. 교환/반품이 발생하는 경우 그 원인을 제공한 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블랑쉐 발송 택배비 1회 2500원, 반품 택배비 3000원, 교환 배송비 5500원,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발송시 5000원, 반품시 6000원 )


   -고객변심교환 : 반품배송비 + 교환배송비 고객이 부담

   -고객변심반품 : 최초배송비 + 반품배송비 고객이 부담

   -불량/오배송 반품,교환 : 블랑쉐가 반품 및 교환배송비 부담

    (간혹 일부러 불량 만들어 반품하는 경우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확인될 시 단순변심으로 처리됩니다.)

 

  * 구매 시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도 똑같이 최초배송비가 부담됩니다.



3. 불량교환의 경우 동일 색상, 동일 사이즈로 무상 교환해드립니다. 상품 및 옵션 변경시 단순변심 적용되어 교환배송비 2500원(제주, 도서산간5000원) 고객이 부담



4. 택배 교환/반품 신청 방법 및 처리방식


     ① 우선 문의게시판에 성함/휴대폰번호/상품명-색상과 교환/반품사유를 함께 남겨주세요.

     ② 계좌이체 or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반품신청 하시는 분들은 환불계좌 정보도 적어주세요

     ③ 답변으로 접수 확인 및 진행 안내드린 후 교환/반품 진행됩니다.


   - 블랑쉐 측에서 택배사에 픽업신청 하는 경우 : 반품 진행 안내를 받으신 후 신청일,주말 제외 평균 2-4일안에 담당기사님이 연락드리고 픽업 방문합니다.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해당 대리점 담당기사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 연락을 안 받으시면 픽업 방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품택배가 저희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교환 및 환불 진행됩니다.


   - 직접 반품 택배 보내주시는 경우 : 대한통운에 착불(신용)으로 반품접수하셔야 합니다. 임의로 다른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무조건 선불!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추가 택배비 발생시 고객 부담.

    * 반품 주소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9길10, 1714호 / 연락처: 010-8443-0508



5. 교환/반품 신청 및 진행 안내 받으시지 않고 임의로 반품 택배 보낼 시, 착불로 반송되는 점 유념해주세요.



6.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 교환/반품불가)

-상품가치가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감소한 경우

(속옷류, 시즌웨어 수영복상품등은 한 번 착용으로도 상품가치 훼손)

-소비자 과실로 인한 옷의 변색 

-착용 흔적이나 냄새, 향기가 남은 상품

-신청이나 문의 없이 임의로 보낸 상품

-동봉된 사은품이 훼손되거나 반품시 동봉되지 않은 경우

-기타 착용 흔적 (향수냄새 남아있는 경우 절.대. 환불 불가합니다)

-ACC,세일상품 등



7. 반품택배가 도착했다고 뜨는데 왜 교환/환불 처리가 안되나요?


 송장조회에서 도착했다고 뜨더라도 저희 물류센터에서 픽업하여 물류사무실로 들어온 후 일괄 확인하여 반품내역을 처리하고 있어요.

 송장조회 시 뜨는 전산처리와 저희 사무실에서 실제 반품내역이 처리되는 날짜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한테 매일 반품내역이 넘어오고 있고, 반품내역 뜨는 대로 바로 교환 /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봐주세요 :)



8. 기사님이 픽업하러 오지 않아요. 픽업 신청이 된 것 맞나요?


 저희 측에서 택배사에 픽업신청 해드린 경우, 평균 3~4일 안에 기사님이 연락드리고 픽업방문 하고 있어요. 그 이상 기사님으로부터 연락이 없거나 픽업이 안될 시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 또는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9. 불량 상품 보내면서 다른 상품도 교환/반품 하고 싶어요.


 불량 상품 외 다른 상품도 함께 교환/반품 원하시는 경우에는 단순변심 택배비가 적용됩니다.



10. 주문시 결제 방식에 따른 환불 방식 안내 (현금결제,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 현금결제 : 계좌로 환불됩니다. 반품 환불은 반품신청글을 남겨주실 때 계좌정보 남겨주세요. 취소는 취소버튼 누르실 때 또는 요청글 남기실 때 계좌정보 남겨주세요.

- 카드결제 : 카드취소로 환불됩니다. 반품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차감하여 카드부분취소 됩니다.

- 휴대폰결제 : 부분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주문건의 결제금액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단, 해당 주문건 결제 당월에만 가능)

                      당월 부분취소,부분반품시 해당 상품 제외 재결제 해주시면 기존 주문건 전체 결제취소로 환불 진행 됩니다.

                      따로 재결제 부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적립금 환불로 진행됩니다. 적립금 환불 이후 재결제+기존주문건 전체취소로 변경 원하실 시 가능합니다. (단, 취소주문건 결제 당월 문의시)

                      기타의 합당한 사유로 인해 결제당월 이후 환불해야할 경우 적립금 또는 계좌로 환불됩니다. 계좌 미리 남겨주시지 않으셨을 경우 적립금으로 자동 환불됩니다.

                      (적립금은 결제 금액 제한, 수량 제한 포함 어떠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부분취소 불가 케이스

- 할부 결제 이용 시

-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 시

- 세이브 서비스 이용 시

- 기타 카드(기프트 카드, 포인트 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 해외카드) 사용 시


-> 부분취소가 불가한 경우, 전체취소 후 재결제 또는 적립금 환불됩니다.



* 모든 제품에 바코드 라벨이 붙여져 발송됩니다. 바코드 라벨 제거할 시 물류센터에서 확인이 되지않아 반품이 어렵습니다. 절대 제거하지 말아주세요!


* 잦은 전체 반품 또는 다량 구매 후 반품 등으로 구매 의사없이 판매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스토어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구매제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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